SEOUL NATIONAL UNIVERSITY
검색창 닫기
시설물 고장 처리 「바로처리 센터」안내
관악캠퍼스 내 시설물(건축, 토목, 기계, 전기, 통신, 승강기 등) 고장 관련 민원처리를 위하여 바로처리 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 아래와 같이 「바로처리 센터」이용방법을 안내하오니 참고하기 바랍니다.

○ 대 상: 관악캠퍼스 내 시설물(교육시설 외 연구소, 임대업체 등 제외)
○ 접수시기: 시설물 고장 발생 시
○ 접수방법: 전화(☎880-2000), 포털, 앱(포털 앱, 스마트 캠퍼스 맵)
※ 포털, 앱을 이용한 고장 접수 방법 붙임문서 참조
○ 처리절차: 민원접수(접수방법 중 선택) → 현장 방문 및 민원 처리
 
목록

수정요청

현재 페이지에 대한 의견이나 수정요청을 관리자에게 보내실 수 있습니다.
아래의 빈 칸에 내용을 간단히 작성해주세요.

닫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