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시설물 고장 처리 「바로처리 센터」안내
-
- 카테고리기타
- 첨부파일 시설물 고장 민원접수 매뉴얼(포털, 앱).pptx
- 날짜2019-05-10 13:28:13
- 조회수6993
관악캠퍼스 내 시설물(건축, 토목, 기계, 전기, 통신, 승강기 등) 고장 관련 민원처리를 위하여 바로처리 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 아래와 같이 「바로처리 센터」이용방법을 안내하오니 참고하기 바랍니다.
○ 대 상: 관악캠퍼스 내 시설물(교육시설 외 연구소, 임대업체 등 제외)
○ 접수시기: 시설물 고장 발생 시
○ 접수방법: 전화(☎880-2000), 포털, 앱(포털 앱, 스마트 캠퍼스 맵)
※ 포털, 앱을 이용한 고장 접수 방법 붙임문서 참조
○ 처리절차: 민원접수(접수방법 중 선택) → 현장 방문 및 민원 처리
○ 대 상: 관악캠퍼스 내 시설물(교육시설 외 연구소, 임대업체 등 제외)
○ 접수시기: 시설물 고장 발생 시
○ 접수방법: 전화(☎880-2000), 포털, 앱(포털 앱, 스마트 캠퍼스 맵)
※ 포털, 앱을 이용한 고장 접수 방법 붙임문서 참조
○ 처리절차: 민원접수(접수방법 중 선택) → 현장 방문 및 민원 처리